• Our Team

    Human respect, Human value

    User Image Hyoungjun Lee

    Finance Practice Leader
    Managing Director
    david@scoutplan.co.kr
    Finance 부문장과 전사 프로젝트 총괄책임을 맡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대와 대학원 (MBA) 에서 공부하고, 국내 은행과 ING Bank 상무로 재직한 금융분야의 전문가이다. 은행, 증권사, 투자회사 등 금융관련 분야의 주요 고객사에 최적의 후보자를 성공적으로 추천하고 있으며 오랜 컨설턴트 경력과 프로젝트 경험으로 대기업 및 그룹사 프로젝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User Image Kieyoung Lee

    Industrial Practice Leader
    Director
    kylee@scoutplan.co.kr
    건설, 화학, 자동차 등 제조업 분야에서 다양한 프로젝트를 총괄 수행하고 있다. 고려대학교 물리학과를 졸업하고 George Washington University에서 MBA를 공부한 후, 하나은행 국제금융부, 씨티은행 기업금융부, 화이텍 인베스트먼트 등에서 기업 담당 투자/대출 심사역 및 Relationship Manager로 근무하였다. 현업에서 쌓은 경력을 바탕으로 시장에 대한 깊이있는 이해와 폭넓은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사에 최적의 인재를 발굴, 추천하고 있다.

    User Image Jiyoung Choi

    Bio & Healthcare Practice Leader
    Director
    jiho@scoutplan.co.kr
    Bio & Healthcare 부문장으로서 Bio, 제약, 의료기기, Healthcare 등의 프로젝트를 이끌고 있다. 전기/전자/반도체/IT 분야의 지식과 경험도 풍부하여 해당분야의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외국계기업에서 수년간 근무한 경력을 바탕으로 외국계기업의 프로젝트도 수행하고 있다. 단국대학교 섬유공학과 학사/석사를 취득하였다.

    User Image Jinkee Park

    Consumer Practice Leader
    Director
    jkpark@scoutplan.co.kr
    Consumer 부문장으로서 패션, 뷰티, 명품 등의 국내/외 주요기업 프로젝트를 총괄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상품본부 경력을 시작으로 미국, 스페인, 이탈리아 등 의류브랜드 한국지사장, 영국 슈즈브랜드 닥터마린 지사장, 남영비비안 부사장을 역임하였다. 서강대학교 정치외교학과 졸업하고 미국 뉴욕 F.I.T 패션 머천다이징학과 졸업, New York University 경영대학원( M.B.A )에서 석사학위를, 한양대학교 의류상품학 박사과정을 수료하였다.

    User Image Inho Cha

    IT Practice Leader
    Director
    chaih@scoutplan.co.kr
    IT 부문장으로서 대기업과 글로벌 외국계기업, 벤처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총괄하고 있다. 동국대에서 전기전자 석사학위를 취득하였고 IT, 전기/전자, 통신, 신재생분야(태양광, ESS) 등 일반기업에서의 경력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전문가이다.